다낭 앙사나랑코 골프 무료로 즐기기

베트남 골프여행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 1위인 다낭의 무료 골프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계열의 또 다른 특급 브랜드인 다낭 앙사나랑코 리조트에서 3박이상 숙박 고객부터 라구나G.C 매일 18홀씩 라운드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골프를 안하시는 분들에겐 고가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반얀트리가 설계한 가족형 휴양 특급 리조트인 다낭 앙사나랑코에서 즐거운 휴식과 함께 고품격 골프를 즐기는 베트남 골프여행을 체험해 보세요^^

재방문율이 높은 여행지는 그마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곳 다낭 앙사나랑코 리조트 역시 해마다 찾는 고객들이 대다수 입니다. 환상적인 천혜의 자연환경과 고즈넉한 베트남 특유의 분위기를 풍기는 리조트의 조형물들과 반얀트리만의 고품격 특급리조트 객실, 부대시설 컨디션. 그리고 직원들의 아주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까지.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요소마다의 매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휴양형 리조트 다운 특급 조식 서비스와 다섯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레스토랑들까지. 머무시는 내내 다양한 식사들에 또 다시 감동하게 되십니다.

저희 에스티엘 지투어는 다낭 앙사나랑코 골프여행을 다년간 진행해온 노하우를 통해 보다 혜택이 가득한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얼리버드 룸업그레이드 서비스 역시 기본 프로모션 얼리버드 객실 업그레이드를 뛰어넘은 다인실 객실, 풀빌라 객실 업그레이드 까지 고객 맞춤형으로 최대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국적기(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와 베트남항공으로 진행되던 여행이 이제는 제주항공, 비엣젯항공까지 보다 다양한 항공스케줄과 운임으로 보다 경쟁력있는 여행가격과 스케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골프여행, 아직 못가보셨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출발전부터 도착까지 풀케어 해드리는 저희 에스티엘 지투어의 서비스와 함께 현지 상주중인 한국직원의 현지 케어를 통해 처음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누구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90만원 초반부터 120만원대까지 성수기, 비수기 시즌에 맞는 가장 저렴한 여행요금으로 만족도 최상의 다낭 골프여행을 즐겨보세요. 에스티엘 지투어가 든든한 해외여행의 동반자가 되어 드립니다.

상세일정 안내(3박5일 – 기타 스케줄 맞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