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골프여행지]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앤 리조트 여행(LaoLaoBay)​

109만원으로 떠나는 사이판 골프여행 특가! 환상의 섬 사이판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앤 리조트는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의 위치해 있습니다. 라오라오베이 골프장은 세계적인 프로골퍼인 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코스로 라오라오 만의 자연경관을 그대로 코스 디자인에 투영하여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최고의 코스를 창조해냈습니다.​ 웨스트코스와 이스트코스로 사이판 유일의 36홀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이스트코스는 사이판 특유의 해안절벽을 따라 디자인되어 골퍼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 페어웨이가 넓은 코스와 세계적으로 희소성 높은 4연속 해연 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웨스트 코스는 타포차우 산을 뒤로 하는 넓은 페어웨이가 인상적인 코스로, 남국의 이국적인 정취와 열대 우림의 환상적인 자연을 함께 느낄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이스트 코스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 해안선을 따라 설계된 코스로, 특히 해안절벽과 절벽 사이 바다를 넘기는 샷이 있어 골퍼들에게 가벼운 도전의식과 함께 설렘을 일으킬 것입니다.

​하버드대 출신의 켄 민성진이 설계한 라오라오베이 골프 앤 리조트의 클럽하우스와 타워형 콘도는 사이판의 지역적 특색에 맞추어 설계된 독특한 스타일의 최고의 휴식공간입니다. 부드러운 곡선형태의 건물들로 모든 건물에서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로의 조망이 가능하며, 사이판 최고 5성급 호텔 수준의 고품격 리조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라오라오베이 리조트 호텔 부대시설』

​ 

​라오라오베이 리조트는 한국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골프 관광지로써 많은 외국인 골프관광객들도 찾는 골프장입니다. 오래전 오픈하여 최신식 건물내외관은 아니지만 리노베이션과 꾸준한 관리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하우스와 리조트 객실은 휴식을 취하며 머물기에 손색없는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특히, 일식, 중식, 양식 주방장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는 식당은 라오라오베이의 머무는 동안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커피하우스, 미니스토어, 티하우스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상품은 골프와 휴양, 엑티비티가 모두 충족되는 상품입니다. 사이판은 골프보단 휴양 및 해양스포츠가 더 유명한 지역입니다. 세계적인 관광지인 ‘마나가하섬’은 사이판을 가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 코스와 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여행 상품은 오전18홀 라운드 후 마나가하섬 투어 옵션도 가능합니다.

​예약문의 1661-8388